그동안 낮고 뭉뚱한 코 때문에 오래 고민하다 이번에 큰맘 먹고 코필러시술 받았는데 정말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되는 줄 몰랐어요.
외모에 한참 민감한 사춘기시절 못생긴 코는 저에게 콤플렉스였어요. 겉으로는 내색안해도 속으로는 엄청 스트래스 많이 받고 자신감도 많이 떨어졌거든요.. 거울을 볼 때마다 어쩜 이렇게 밉던지..ㅡㅡ;
콧대도 낮은데 코 끝 모양까지 둥글둥글 거리니까 못난이가 따로 없더라구요.
외국배우들이나 한가인이나 송혜교, 이효리 같이 예쁜 연예인들보면 정말정말 부럽워서 크면 꼭 성형을 하리라 생각하면서 고등학교 시절도 보냈어요.
근데 막상 20대가 되고 성형하려니까 무서운 거에요.. 비용도 만만치 않고..ㅠㅠ
그래서 성형 생각은 마음 저 깊은 곳에 넣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친구들 모임 있어서 만났는데 코가 예뻐진거예요.. 그래서 물어봤더니 코필러를 시술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콧대도 오똑해져있고, 그 친구에게 코필러에 대해서 자세히 물었는데 친구도 기분 좋은지 이런저런 예기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친구한테 병원 소개시켜 달라해서 친구 소개로 고운몸클리닉을 알게 되었는데 이때부터 제 인생이 달라진거 같아요.
병원도 제가 자주 놀던 강남이라서.. 찾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급한 마음에 다음날 병원에
예약을 안하고 갔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좀 기달렸습니다.. =.=
모~ 그래도 “잘하니깐 많겠다”는 마음이 들어서 사람 많으니깐 안심은 되더라구여..
다행이 친절하게도 원장님께서 배려해주셔서 한 20분 정도 기다리다가 상담을 들어갔어요.
원장님의 상담을 통해서 코필러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게 되었어요. 제품들의 특징부터해서 차이점.. 그리고 시술 방법 등등 무조건 코만 높이는 시술이 아닌 얼굴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도록해야 자연스럽고 이쁘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평소에 궁금했던 부분도 상담하는 시간에 전부 물어봐서 궁금한거 다 물어 봤는데 ㅎ
너무 미안했어요 ㅎㅎ 총알처럼 쏴대서요 ㅎㅎ
그래도 제가 워낙 안정주위라서 바로 시술 하지는 않고 일단 예약 날짜를 잡았어요. 마음의 준비라 할까..!!!
그렇게 예약한뒤 마음 먹고 시술 받을 날짜에 병원 갔구요. 전처럼 그냥 온게 아니라 예약을 하고 왔기에 기다림 없이 원장님 뵙고 시술 받을 수 있었어요.
시술 전에 화장하고 가서 코에 클렌징하고 마취했어요. 그다음에 시술 받을 코필러 제품을 확인 시켜주셨는데 사람들이 정품인지 아닌지 궁금해하기도 하고 신뢰적은 문제떄문에 꼭 확인시켜준다고 하시더라구요. 머 전에 상담할 때 전부 해주셨던 예기인데 그날 막상 그렇게 해주시니 믿음도 가고 안심되는거 있져~~ 정말 시술 받아보는 사람들은 다 알꺼예요..
드디어 코필러 시술 받는 시간….
먼저 시술 받을 부위를 체크하고,, 원장님이 시술 들어갑니다..약간 따끔할수 있어요..이렇게 말
씀 해주시면서 시술 받았는데. 너무 긴장을 해서 그런지 아프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약간 주사 들어 갈 때 느낌이 나는 정도.
시술은 한 15분정도 걸린거 같은대 생각보다 간단하게 끝났어요.
그렇게 무사히(!) 시술 끝났고 파우더 룸에서 거울을 봤는데 약간 부운느낌은 있었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어요.
그렇게 집에가서 거울을 계속 봤구요..
다음날 일어나자마자 거울 봤는데 모양이 진짜 딱 원하는 모양으로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예쁜 코를 가질 수 있었다면 진작 할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코가 예뻐지니까 외모에 대한 자신감도 생겼어요!!
코필러 전 사진이에요
이건 코필러 하고 난 후에요.
코만 자른 사진인데요 이사진 보니까 확달라진게 보여요 ㅎㅎ
자신감 붙을만 하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