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 때 고운몸에서 필러로 코성형한 아이입니다.
제가 콧대가 낮아서 얼굴이 좀 찌부된 듯 보여서 정말 너무 고민이었는데요~
그래서 수백번이나 코성형을 하려고 했어요, 하지만 제가 겁이 많은지라 혹시라도 잘못될까바 걱정되서 매번 포기했었어요..
그러다 우연히 같이 다니는 학원 언니가 코필러를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코필러에 대해 알아봤는데 너무 괜찮더라구요. 수술은 아닌데 주사한방으로 콧대가 생긴다고 하니까 신기하면서도 시술후에 바로 일상생활이 가가능한 것도 너무 좋아 보였어요.
성형수술보다 비용도 저렴했구요. 여러가지로 마음에 들어서 코필러 시술 받기로 결정하고 이곳 저곳 알아봤어요. 집에서 최대한 가까운 근처로 알아보다가 괜찮은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예약 잡고 병원에 갔어요~ 사람이 제법 있어서 한 5분 정도 기다리다가 원장님이랑 상담했어요. 원장님이랑 상담하면서 이것 저것 꼬치꼬치 많이 물어봤는데, 제가 알아듣기 쉽게 잘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저와 비슷한 시술 사례들도 사진으로 보여주시는 등등,,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감동)
월래는 처음에 상담이나 받아보려고 간거였는데 상담 받는 동안 너무 괜찮아서 마음이 더욱 굳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상담 받고 그날 바로 시술 받기로 결정 했구요~!!!
상담 받아보려고 갔던거라서 화장을 하고 갔었어요^^;; 시술때는 시술부위에 화장을 지워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시술받기 전에 클렌징을 먼저 하고 국소마취했어요.
마취까지 하니깐 정말 긴장되고 걱정 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마취하고 드디어 시술시작했는데 시술 전에 저보고 긴장한거 같다고 하시면서 잘해줄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해주셔서 좀 안심이 되었어요. 아참 정품필러인지도 확인 시켜주셨구요.
많이 아플까바 살짝 겁먹었는데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고요~ 저 주사를 정말 무서워하거든요.
그래서 예방접종이런거 아니면 주사를 거의 안맞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약간 따끔한 정도? 따끔할거라고 얘기하셨었는데 진짜 그냥 쪼금 따끔 따끔.ㅋㅋㅋ, 시술하면서 원장님께서 얘기해주셔서 주사 들어갈 때 놀라거나 하진 않았구요. 무사히 잘 끝났어요~ 시술시간은 15분 정도 걸린거 같구요.. 생각보다 금방 끝나더라구요.
시술끝나고 처방전 받고 이런저런 코필러시술하고 주의사항 꼼꼼히 설명 해주시더라구요.
집에 오면서 계속 거울 보면서 왔는데 집에 와서 보니까 정말 콧대가 살아났어요.
정말 자연스럽게 잘 살아나서 ㅋㅋㅋㅋ 효과가 바로 나오는거에도 만족하고 예쁘게 된거에도 만족 또 만족 하고 있어요! 근대 계속 유지 되지 않는 것이 아쉽네요. 그래도 간편하게 예뻐질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해요.
원장님 예쁜 콧대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