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커풀이 없는 눈이라 눈화장을 안하면 눈매가 선명하지 않아서 졸리냐.. 아프냐.. 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눈 화장을 진하게 하다보니 색소침착도 있고 눈도 건조해지더라구요. 친구들이 아이라인문신하면 편하고 좋다고 해보라고 했지만 막상하려고 했는데, 약한 눈이다 보니 함부로 하기가 겁났어요.. 그래서 이래저래 긍긍전전 하다가 고운몸이 아프지않고 시술도 정말잘한다는 소문을 들어서 예약하게 되었고, 병원가서 상담받는데 쏘쿨~ 한 원장님의 상담을 받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아이라인문신하기로 결정했어요.
아프지 않게 마취 먼저 하고 시술 받았어요. 시술 받는 매트위가 난방이 되서 따뜻~~ 하니 마음이 더 편안해지고 슬슬 잠도 오더라구요. 게다가 좋은 음악까지 틀어주셔서 더 좋았어요. 너무 편안한 마음으로 받았어요.
시술은 한 15분정도 한거 같은데 정확한 시간은 모르겠어요. 여튼 오래 걸리진 않은거 같아요. 확실한건 정말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제 눈 모양과 피부 상태에 맞게 시술 해주셔서 눈도 더 또렸해 진거 같고 더 커보여서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어요.
저는 안구건조증이 살짝 있어서 마취할때 눈물이 좀 났지만 시술할 때 많이 아프지 않았어요.
살짝 따끔한 정도?
원래 눈이 잘 붓어서 다음날 눈이 좀 붓기는 했지만 오후 되니깐 가라앉았구요
처방해 주신 연고를 꾸준히 발라서 염증이나 그런것도 전혀 없었어요
눈을 뜨면 안으로 말려들어가는 타입이라 크게 눈에 띄진 않지만 눈매가 훨씬 선명해졌어요
이젠 짙은 눈화장은 안녕~
아이라인하고 또렷해진 내눈~